퀘스트 쉐어플렉스 9 런칭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0 0 1,003

by 김정식 [2017.08.21 20:29:03]


속도, 안정성, 비용 절감의 3박자 - 최적의 정보 관리를 위한 퀘스트 쉐어플렉스 9 런칭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상세내용 및 사전등록
 

무엇에 관한 세미나인가요?
 -  데이터 관리의 HA/DR 고가용성 확보 방안 
 - Oracle/MSSQL 등 중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복제 시 제로 다운타임 마이그레이션 전략 제시 
 - 대규모 정보계성 구축 사업에 필요한 노하우 제시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비즈니스 연속성과 비용 절감의 과제로 고민 중이신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및 IT 인프라 관리자


 

세미나 안내
빅데이터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시대, 실시간으로 폭증하는 데이터의 관리는 이제 기업에게 큰 숙제입니다.


이 많은 데이터를 관리하고 보호하기 위해 IT 운영자는 다각도의 관점에서 솔루션을 검토하게 되는데, 대체로 안정성, 성능, 운영 편의성, 구축 사례, 서비스 연속성, 상호 운영성 등의 관점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검토하시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요즘 가장 화두가 되는 문제는, 역시 비.용.절.감.이지요.

본 웨비나에서는 비용 절감 뿐만 아니라, 복잡성을 감소하고 데이터 손실을 제거하면서, 데이터베이스 정보 관리 솔루션의 가장 중요하고 필수적인 요건인 속도, 안정성,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전세계 최초의 데이터베이스 복제 솔루션이자 IDC 자료 기준, 글로벌 데이터베이스 복제 솔루션 중 1위에 빛나는 SharePlex의 최신 버전을 이번 웨비나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및 사전등록


 

댓글등록
SQL문을 포맷에 맞게(깔끔하게) 등록하려면 code()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사용자만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