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Server에서 Oracle TIMESTAMP컬럼을 읽지못합니다 0 0 2,674

by 병기태 [SQLServer] SQLServer 연결된서버 MSSQL ORACLE LINK OraOLEDB.Oracle TIMESTAMP The data type is not supported [2017.06.21 17:47:23]


안녕하세요

[SQL Server 2008 R2]로 다른서버의 ORACLE연결을 하여 조회를 하려고 하는도중 문제가 발생하여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정 테이블에서 해당 데이터타입을 지원안한다며 에러를 발생하였는데, 해결점을 모르겠습니다.

메시지 7354, 수준 16, 상태 1, 줄 1
연결된 서버 "TEST"의 OLE DB 공급자 "OraOLEDB.Oracle"이(가) 열 "DATETIMESTAMP"에 대해 잘못된 메타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The data type is not supported.

이러한 에러문구를 띄우며 조회가 되질 않더라구요. 확인해보니 문제가 있던 테이블에서 [DATETIMESTAMP] 컬럼은 TIMESTAMP(6) 유형의 데이터 타입이더라구요.

검색해보니 ORACLE TIMESTAMP(0-7) 은

MSSQL에서 DATETIME으로 대체가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왜 이러한 에러가 발생하는지 잘모르겠습니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댓글등록
SQL문을 포맷에 맞게(깔끔하게) 등록하려면 code()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사용자만 댓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